본문 바로가기
Daily/놀멍 쉬멍 뇸뇸

강남역에서 간단하게 허기 때우기, 이삭 토스트(ISAAC TOAST)

by JoyHz 2020. 10. 10.
728x90
반응형

강남역 6번 출구 근처, 이삭 토스트 (ISAAC TOAST)

 

잠깐 친구와의 만남을 끝내고 

다음 약속으로 이동하기 전 

점심을 아예 안먹고 저녁 시간까지 버티려니 

정신이 헤롱헤롱 해지는 것 같아서 

간에 적당히 기별만 오도록 토스트를 먹자 ! 

해서 찾게된 < 강남역 이삭 토스트 > 

 

 

 

 

강남역 이삭토스트

6번 출구 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신분당라인 지하상가를 통과해야 했습니다 

2호선 라인에 있으면 좋은데 신분당 라인에 있어서 

10번 출구 쪽에 있던 저는 10분 가량 주구장창 걸어야 했죠 

 

 

모퉁이를 돌아 이삭토스트 발견! 

폴 바셋 매정 건너편에 위치해 있었는데

이삭 토스트 가게가 있는 건물 앞이 

담배존인지 담배 피우고 계신 분들이 너무 많아 힘들었습니다... 

아예 담배 테이블들이 세워져있던데 

미관상도 그렇고 위생상도 그렇고...

굳이 건물 앞에서 담배를 피라고 입식 테이블을 세워뒀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ㅠ 

 

 

어쨌든 가게 입성해서 주문하기! 

 

 

이삭 토스트 메뉴판입니다아 

맵달맵달 리챔 이라는 메뉴가 새로 출시됐군요

하지만 저는 야채가 잔뜩 들어있는 게 좋기 때문에

여느 때처럼 < 햄 스페셜 > 을 시켰습니다 

+ 애플 망고 주스도 함께 주문!

 

 

강남점 이삭 토스트는 이렇게 옆에 주방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손님들과 공간이 분리되어 위생적이면서도

조리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사진 찍는다는 걸 깜빡하고 

친구랑 한 입 씩 나눠먹고 찍어버린 인증샷ㅋㅋㅋㅋㅋㅋ

주문한 메뉴는 햄 스페셜(2,900원)입니다! 

계란 피클 치즈 햄 양상추들 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애플 망고주스(3,000원)도 달달하니 둘이 합이 좋네요 ^.^

 

 

친구가 쪼오옵 하고 반쯤 마셔버린 애플 망고주스ㅋㅋㅋㅋㅋ

저렴하긴 하지만서도 용기가 살짝 작아서 아쉬운 감이 있네요 

 

 

이삭 토스트는 모두가 아실만한 공간이니 

따로 총 정리를 하진 않겠습니다!

이삭 토스트가 강남에도 있는 줄 몰랐다가

저도 이번에 검색해보고 처음 가보게 됐는데

앞으로도 시간이 살짝 뜨는데 출출하면 자주 들르게 되지 싶어요

'배가 좀 고픈데 그렇게 부하게 먹고 싶지 않다!'

하신 분들은 강남역 이삭토스트 이용해보시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