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내돈내산 잇템추천

뻐근한 손목/발목을 위해 메디니스 타이그레스 마사지기(내돈내산 후기)

by JoyHz 2020. 10. 7.
728x90
반응형

뻐근한 손목을 크앙~! 메디니스 타이그레스 손목 발목 관리기

 

저는 손목 발목이 뼈대가 약해서인지

자주 접질리고 걸핏하면 삐곤 하는데요  

그래서 다이소 손목 보호대를 데일리 팔찌처럼

용하고 다니는 경우가 부지기수였습니다 

그게 보기 안쓰러웠는지 둠쓰가 이번에 깜짝 선물을 해주었는데요,

< 메디니스 타이그래스 손목 발목 관리기 >

였습니다 =)

보호대로도 충분하다 생각했는데 막상 받고 나니 기분 좋더라는 ...!

어찌됐건 선물을 받은 김에 

제대로 파헤쳐보자 싶어 이렇게 후기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처음보는 브랜드라 어떤 브랜드인가 싶어 검색을 해봤습니다

제가 선물 받은 타이그레스는 주간판매 3위 제품이네요! 

홈페이지 상의 가격은 79,000원이지만

네이버 최저가로는 59,000원 까지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플라스틱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왜 표지에 '크왕~!' 이라고 써있는지 궁금했는데

자세히보니 안마기가 호랑이 모양입니다

그래서 이름도 타이거가 살짝 연상되는 타이그레스인가보네요! 

 정품택이 붙어있고 외부에는 간단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손목발목 뿐만 아니라 손바닥과 발바닥까지도 마사지가 가능하군요

 

 

 정품 택을 뜯고 상자를 열어보니 구성은 심플합니다

제품과 사용설명서, 충전기!

세 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사용 설명서에는 마사지기 사용법과 버튼 조작법, 제품의 구성 등등 다양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맨 마지막장에는 제품 보증서가 들어있네요.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조작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뒤에 버튼이 두 개가 있는데요, 

하나는 전원 버튼이고 하나는 온열버튼입니다. 

온열버튼의 경우 ON/OFF 버튼으로 생각하면 되고

전원버튼의 경우, 1초 정도 꾹- 누르고 있으면 안마가 시작되는데

등이 초록 등이 켜지면 약한 지압, 청색 등은 중, 적생 등은 강으로

전원 버튼을 짧게 한 번씩 누르면 안마 모드가 변경됩니다.

직관적으로 사용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좋았네요 

 

 

직접 사용해보기 위해 제품을 꺼내보았습니다 

호랑이가 와앙! 하고 입을 벌리고 있는 모습이네요 

안마를 하고 싶은 부위를 입 안에 넣고 전원버튼을 누르면 제품이 작동합니다

초록색으로 해도 적당히 아픈데 청색, 적색으로 돌렸더니 

압박되는 느낌이 엄청납니다 

계속 넣고 있으면 아릴 정도네요 

적정 안마시간인 15분이 지나니 저절로 전원이 꺼지네요.


이 제품이 오염에 대한 부담이 적은 게, 내피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더러워졌다 싶으면 내피를 떼어내고 세탁한 후 

다시 부착해주면 얼마든지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다만 앞선 장점들과 달리 몇 가지 아쉬운 점도 있었는데요 ,

 

첫 째로 지압볼이 생각보다 잘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 

본 제품에는 커다란 지압 볼이 한 개가 달려있는데요

내피 천 안에 싸여 있어서인지

안마를 담당하는 주인공인 지압볼이 제대로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둘 째, 안마 방식이 변경되지 않는다

만약 지압볼이 하나더라도 지압 볼이 이동을 하거나 

다른 방식의 안마 방식이 추가가 되어 있다면

위의 단점을 상쇄할 수 있을텐데

 타이그레스의 안마 방식은 '조였다가 푸르는' 방식, 딱 한 가지 였습니다.

지압 볼으로 특정 부위를 압박하고 싶을 때 수동으로 손 위치를 바꿔줘야 하고

그마저도 한 가지 방식으로밖에 안마가 불가능하더라구요

79,000원이 무지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 점은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셋 째, 온열감이 거의 전혀 없다

제품 사용 설명서에는

너무 뜨거울 경우에는 온열 버튼을 끄라고 설명이 되어 있어서 

'마사지기가 찜질은 제대로 해주는가 보구나' 싶었는데 

따뜻한 느낌조차 없어서 불량인가 싶어

해당 회사에 전화를 해봤더니

화상 위험을 피하기 위해 사람 체온과 비슷하도록 제작이 되어 있어서

아마 그렇게 느끼신 걸거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ㅠㅠㅠ 

마사지 기능이 부족하면 찜질이라도 좀 하려고 했는데 이것도 아쉽네요...

 


 

[ 메디니스 타이그레스 총 정리 ]

  • 휴대성이 좋다. 미리 충전을 해두면 제품만 가지고 다니면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

  • 다만, 사용 설명서에도 그렇고 한 번 충전하면 얼마나 오래 쓸 수 있는지, 몇 번 안마가 가능한지 안내가 되어있지 않다. 앞으로 사용을 해가면서 알아가야 하지 싶다 (설명서 보완 필요)

  • 내피 탈부착이 가능해서 깨끗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 안마 방식을 변경할 수 없다 (조이고 푸르는 식의 압박 안마만 가능)

  • 지압 볼이 잘 느껴지지 않는다 

  • (가장 나를 속상하게 했던) 있으나 마나 한 온열기능

  • 단출한 성능 대비 가격은 그닥 착하지 않은 편

 

제 소감은 이렇게 정리해볼 수 있겠네요 

사실 선물 받은 제품이기에 저야 앞으로 감사히 사용할테지만 

개인적으로 다른 분들에게 제가 나서서 선물하거나 추천하고 싶진 않습니다 ㅎㅎ..(둠쓰 미안)

오늘의 손목 발목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