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내돈내산 잇템추천

꾸준히 사용하는 로드샵 마스카라/컨실러 추천

by JoyHz 2020. 9. 19.
728x90
반응형

What's in my make-up bag!

 

오늘은 로드샵 제품으로 돌아왔습니다.

 동일한 브랜드의 두 가지 제품 후기를 가져왔는데요, 

바로 더샘의 컨실러와 마스카라 입니다.

 

다만,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마스카라의 경우 사용한 지 좀 오래되어서 

상태가 온전치 못하다는 점 미리 양해부탁드려요! 

코로나 때문에 밖을 안나가게 되어서 화장을 잘 안하니까

화장품이 떨어져도 바로바로 다시 사게 되지 않는...

반강제로 화장품 다이어터가 되었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빼꼼

 

제가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의 절반 이상은

추천템이라고 이전 포스팅들을 통해 누누히 말해왔는데요,

오늘 쓰게 된 제품들은 친구네 집에서 놀던 날,

친구 파우치에서 우연히 해당 제품들을 사용해보고는 

좋아서 따라 사게 된 제품들이었습니다! 

 


 

첫 번 째로 마스카라 먼저 살펴보도록 합니다.

더샘 샘물 3D 슬림 마스카라

입니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로 4,560원이라 나와있네요.

로드샵 제품답게 착한 가격입니다.  

 

 

깔끔한 외관. 

크기는 검지 손가락 하나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작아서 휴대성이 좋아요.

 

 

제가 이 마스카라가 좋았던 게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모가 굉장히 촘촘해요. 

저는 초반에 유명하다는 키스미 제품을 썼었는데

제가 마스카라를 사용하는 데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눈을 찌르는 경우가 잦았고

마스카라 바르다가 눈 찌르면 어떻게 되는지 아시죠...?

눈 밑에 진-하게  번져버린 마스카라를 벅벅 지우고 

눈 화장을 다시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마스카라는 브러쉬가 굉장히 스키니 하기 때문에  

나름 세심하게 작업(?)을 할 수 있었어요. 

 

 

제가 앞서 양해를 드렸던 그 문제의 사진 등장입니다... 

브러쉬가 얼마나 촘촘한지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다 썼대요...

마스카라가 격렬하게 그만하라네요....

그래서 아쉬운대로 더 샘 홈페이지의 사진을 가져와봤습니다

 

출처 ) 더 샘 홈페이지 

 

리뉴얼 용기가 리뉴얼 되었답니다! 

저는 기존 디자인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 더 샘 홈페이지 

상세컷! 

브러쉬가 굉징히 스키니하고 촘촘하기 때문에

저렇게 깔끔하게 눈 화장이 가능하다는 점! 

저는 당연히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방금 알았는데 지금이 딱 더 샘 세일 기간이네요

9월 20일 까지 세일이 진행된다고 하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코로나 피해 인터넷 주문으로 고고! 

 


 

다음으로 만나볼 더 샘의 두 번 째 제품은 

화장품을 잘 알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미 익히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이 드는 컨실러 입니다.

더 샘 컨실러는 저렴한데 커버력 뛰어난 걸로 

이미 잘 알려져 있죠. 바로,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입니다. 

인터넷가 기준 4,500원입니다. 역시나 저렴이!

 

 

사진은 1호 클리어 베이지입니다.

저는 1호랑 2호 둘 다 샀어요.

평소에는 1, 2호를 섞어서 쓰고

기내용으로 사용할 때는 밝은 1호만 씁니다. 

로드샵 제품들은 일단 가격이 저렴하니까 부담이 덜해서 좋아요.

 

 

뚜껑을 돌려열면 이런 모습!

다행히 컨실러는 아직 낭낭히 남았네요 ^.^

 

 

커버력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아까 꾸역꾸역 보여드렸던 

마스카라 위에 컨실러를 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소량을 덜어봤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제가 펴 바르듯 해서 아주 소량만 덜었잖아요, 

그런데도 진하게 발라졌던 윗 부분을 제외하고는 

이렇게 깔끔하게 마스카라 자국이 덮였습니다.

아마 조금 더 덜어내서 펴발랐다면 몽땅 가려졌겠죠.

 

출처 ) 더 샘 홈페이지 

 

더 샘 홈페이지에 색상표가 있어서 가져와 봤습니다.

호수 사진들이 원래 사진보다 좀 어둡게 나와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는 화면에처럼 저렇게 어두워보이지 않는데 말이죠 

출처 ) 더 샘 홈페이지 

 

잡티 커버용, 윤곽보정용, 컬러 콜렉팅 용으로 해서 

추천하는 호수들이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 

구매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출처 ) 더 샘 홈페이지 

 

홈페이지 사진을 통해 체험하는 선명한 효과샷

1.5호 를 사용한 비포&애프터 사진이네요.

제가 컨실러를 잘 안쓰는 편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친구는 항상 쟁여두게 되는 것 같아요.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 듯 합니다.

 

 


 

9월 20일까지 최대 70% 할인 기간이기도 하고

4,500원 짜리 하나 사는데도 무료 배송이라고 하니 

더 샘에서 구매해야할 제품이 있으시면 지금 이 기간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분명 내돈내산 후기인데 광고같은 글 같은 느낌...

제가 그만큼 아끼는 제품들이라 그런가봅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