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내돈내산 잇템추천

[헤어퍼퓸 내돈내산 후기] BYREDO - BAL D' FRIQUE

by JoyHz 2020. 9. 24.
728x90
반응형

바이레도 헤어퍼퓸 향기 추천 -BAL D' FRIQUE  

 

< What's in my make-up bag!? >

 

제가 오늘 가져온 제품은 

제가 너무너무너무 아끼는

퍼퓸계의 최애, 1등, 넘사벽 제품이지만

가격은 다소 예쁘지 않은 

바이레도 BAL D' FRIQUE 입니다. 

 

오늘의 빼꼼샷 

 

바이레도는 스웨덴에서 2006년에 탄생한 브랜드로,

탄생 역사가 그리 길진 않지만 

향수를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는

명성 깨나 자자한 향수 브랜드 중 하나죠.

 

 

아마 여성분들이라면 바이레도 제품 중

'라 튤립'이나 '블랑쉬' 를 첫 바이레도 향수로 많이들 접하곤 하시는데요,

제가 오늘 추천하는 향, 발다프리크

아는 사람만 알고 몰래몰래 사용하는(?) 향으로

굉장히 유니크하면서도 중성적인데 달달함까지 갖추고 있답니다.

저는 해외 여행차 면세점에 들렀다가

라 튤립이 유명하다고 해서 맡아봤는데

너무 여자여자한 느낌? 이랄까 

좋긴하지만 완벽하게 맘에 들진 않아서 

아쉬운 맘에 옆에 놓여져 있던 발다프리크를 시향해봤다가 

아뿔사, 정말 푹 빠져버렸다죠. 

 

 


 

마침 그로부터 얼마 남지 않았던 제 생일 날,

발다프리크 헤어퍼퓸을 동기들에게 선물로 받게 되었답니다! 

개인적으로 머리카락이 얇아서인지 요리를 하면 어떤 요리를 했는 지 머리카락 향(?)으로 알 수 있을 정도로 저는 머리카락이 냄새를 잘 흡수하거든요. 그래서 헤어에 좀 더 집중한 제품인 헤어 퍼퓸으로 결정을 하게 되었다죠 =) 

향수의 경우, 50ml 기준 인터넷 최저가로 119,000원이구요,

헤어퍼퓸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63,000원 정도입니다. 

 

바이레도 제품 특유의 깔끔한 흑백 외관 

 

제가 추천하는 BAL D' FRIQUE 역시 3가지 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출처 ) 바이레도 공식 페이지

 

* 탑 노트 : 천수국, 베르가못, 그리고 Bucchu 라고 되어 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나오지 않는 저 단어의 정체는 설마 우리가 올고 있는 그 부추...? 려나요....?

* 미들노트 : 시클라멘, 바이올렛

* 베이스노트 :모로칸 시더우드, 베티베르

 

어쩐지 약간 은근한 나무 향이 난다고 생각했는데

침엽수림의 한 종류인 시더우드 베이스 노트를 잡아주고 있네요.

 

향이 굉장히 상쾌하면서도 은근하고 

너무 여성스럽지 않은 느낌의 달큰한 꽃향기가 

잔잔하게 올라와서 정말 너무 좋습니다. 

 

제 동기는 이 향수가 조금 중성적인 느낌이라면서 

자기 남자친구한테 나면 좋을 것 같은 향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어느정도 공감했습니다. 

그만큼 남녀노소 두루 쓸 수 있는 향이라는 거겠죠 =)

 

 

뚜껑을 열고 이렇게 머리카락을 향해서 분사! 

 

 

마지막으로 분사력 테스트! 

분사구가 굉장히 미세하게 잘 만들어져 있어서

이렇게 골고루 잘 퍼져서 분사가 됩니다 =)! 

이 부분도 바이레도가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점 중 하나에요.

몇몇 제품들은 물방울 져서 뚝뚝 나오기도 하잖아요

이렇게 분사력까지 살펴봤습니다! 

 

 


 

오늘의 파우치 안 제품 소개는 이걸로 마칩니다. 

'바이레도 제품에 관심이 있다!'

'그런데 남들과 다른 유니크한 향을 써보고 싶다!'

싶은 분들은 바이레도 발다프리크를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