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내돈내산 잇템추천

내돈내산 편백 허브 찜질팩 뜨끈뜨끈 후기

by JoyHz 2020. 10. 12.
728x90
반응형

에코숲 힐링라이프 편백 허브 찜질팩 솔직 후기!

 

지난 번 타이그레스로 실패를 맛보고

절치부심 검색 끝에 둠쓰가 다시 선물해준 찜질팩! 

솔직히 저는 안마 기능보다 온열기능이 더 중요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 부분을 말해주었더니 그걸 고려해서 이렇게 따뜻하면서도 

건강에도 좋은 찜질팩을 찾아주었네요 =) 

이번에는 어떨지~?

 

 

깔끔하게 상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팔목/발목에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저는 체형을 고려하여 '소'자를 시켰습니다! 

 

 

구성품은 심플합니다. 

이렇게 들어있는데요, 

일단 제대로 상품을 살펴보기 위해서 

사용 설명서를 먼저 살펴보도록 합니다 ! 

 

 

이게 내용물 안에 들어있는 사용 설명서!

냉온 찜질 모두 가능하군요,

권장하는 가열시간은 1~2분입니다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넣어 돌리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네요

겨울철에 집에 콕 박혀있으면서 쓰면 제격일 듯한..! 

 

 

편백 허브의 찜질 효능과 함께

사용전 주의 사항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편백 허브 찜질팩 사용 방법]

* 온찜질 시에는 찜질팩에 물을 약간 스프레이 한 후에 

비닐팩에 넣어 1~2분 가량을 가열하면 된다고 하네요 =) 

그 외에도 전기밥솥과 찜통로도 가열이 가능하지만 

전자렌지가 아무래도 가장 편하겠죠~?

찜질팩용 팩을 하나 지정해놓고 사용해야겠다 싶었습니다 

*냉찜질이 필요할 시에는 제품을 그대로 비닐팩에 넣어 

냉동보관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사진상 4번째 제품입니다. 

아래에서 사진으로 살펴볼테지만

미리 이야기하자면 생각보다 가로폭이 넓어서 만족스러웠던 ! 

 

 

같이 온 작은 봉투를 뜯어보니

사은품인지 편백나무 칩들이 귀엽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흐음- 하고 냄새를 들이맡아 봤더니 

심신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바로 그날 밤 베개 옆자리 당첨! 

편백나무 향 덕에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었네요

 

 

 

이번에는 본 제품을 뜯어보았습니다 

화려한 꽃무늬ㅋㅋㅋㅋㅋㅋ시선강탈입니다 

뭔가 중년의 향이 진하게 풍기는 본제품이지만 

건강을 위한 제품인데 그게 뭣이 중헌가요,

제 눈에는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 

 


잠깐 알뜰상식으로,

< 피톤치드 허브 편백 >

호흡기와 피부에 접촉되는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향균작용에 의해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균의 번식을 막아주는데 

도움을 주며 특히 호흡기에 효과가 좋다는 편백! 

그 외에도 스트레스 완화 및 진정효과, 

실내공기 정화, 면역세포 활성화 등의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 

다방면으로 도움이 많이 되네요 

 

 

이렇게 찍찍이가 양쪽으로 붙어있어 

쉽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세로 폭도 생각보다 길어서

성인 남성 발목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할 듯 합니다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 착용해보았습니다 

팔목을 꽁꽁 감는 편백나무 향이 

따뜻한 온기를 받아 은근하게 올라오네요 =)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복부찜질용으로도 하나 더

장만해두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내돈내산 글인데 어쩐지 찬양글이 되어버린 것만 같은 기분이지만

그만큼 오랜만에 맘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_< 

 

어쨌든 이렇게 오늘의 포스팅 마칩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