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놀멍 쉬멍 뇸뇸

BTS 복숭아 사이다! 취향저격 히트다 히트!

by JoyHz 2020. 9. 7.
728x90
반응형

BTS 사이다, 청량한 사이다달달함 한스푼 추가! 

 

피자를 시켜두고 동네 편의점에 갔다가 

tv 광고에서만 자주 봤던

BTS 사이다를 발견했습니다.

어차피 탄산을 사러나갔던 거였기에
망설임없이 골랐습니다..>_<

멤버들의 사진이 이렇게 박혀져있더라구요. 

좋아, 세계 1등 미남 뷔가 그려진 사이다, 오늘은 너로 정했다!!!!

가격은 2,000원이었습니다아! 

 

 

 

진열장 너머로 보이는 호석님ㅠㅠㅠㅠ
누추한 곳에 두고 가서 미안해여....

조만간 제가 또 사러 올게요...(주접주접)

 

 

천천히 라벨을 돌려가며 살펴봅니다. 

익숙한 사이다에 V 사진 하나 추가됐을 뿐인데 

주책맞은 광대가 하늘까지 치솟습니다. 

 

 

 

 

 

 

 

무려 하트를 쏘고 있다구!!!!!!!

 

 

라벨과 페트를 분리해서 제대로 분리수거를 할 수 있도록 

환경보호를 위한 절취선을 만들어 놓은 것도 좋았구요 =) 

 

 

낭낭히 남은 유통기한! (적힌 바로는 1%지만) 국내산 복숭아 과즙이 첨가 되어있다고 하네요. 

 

 

아니, 근데 이게 뭐죠 

사이다 위치 공유하면 무려
방탄 미공개 영상을 보여준단 건가요!!!!!!!!?

당장 스캔에 들어갑니다. 

카메라만 가져다대도 요즘엔 스캔이 되서 바로 연결이 되는군요..? (처음 알았음...) 

 

 

원하는 멤버별 재고 현황을 알 수 있는 이벤트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을 찾으러 다닐 아미들이 있을 걸 노린건가요ㅋㅋㅋ귀엽네요ㅋㅋㅋㅋ

주소 등록을 하고 페이지에 나와있는 영상을 훑으러 갑니다.

 

 

 

메이킹 영상 롱 버전과 함께 

각 멤버들의 광고 영상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_+ 

멤버마다 영상이 열리는 시기가 따로 있나봐요!!

7월 7일이 뷔, 8일 정국, 9일 슈가, 10일 남준, 11일 지민, 12일 제이홉!

마지막으로 13일에 진의 영상이 공개될 예정인가...! 

했으나 롯데칠성 유튜브에 들어가보니 이미 모든 멤버별 영상이 게재되어 있더라는ㅋㅋㅋㅋ

아니면 저 시기에 다른 영상이 열릴 수도 있으려나요?

그때되서 다시 사먹으면서 한 번 큐알코드를 긁어봐야 겠어요~ 

 

 

어쨌든 슬쩍 살펴보는 칠성사이다 X BTS 영상 캡처짤! 

 

 

지민이는 폴짝 뛰면서 찍어서인지

캡쳐한 사진 속에서는 얼굴이 잘 보이지 않네요ㅠㅠㅠㅠ! 

 

 

티비에서 봤던 방탄 영상도 색감도 그렇고 너무너무 예뻤는데 

이렇게 직접 내 손안에 들어오니까 너무너무 행복해져버리는 것ㅠㅠㅠㅠ

진열대에는 없어서 몰랐는데 광고 영상을 보니

새롭게 청귤맛도 출시되었더라구요! 

다음에는 청귤맛으로 도저어어어언~!

 

 

주접은 이쯤 떨어두고 맛을 한 번 봤습니다.

복숭아 맛이 달다구리하게 청량한 사이다 맛에 섞여서 흡족스런 조화를 만들어냅니다. 

왜 2% 먹을 때는 복숭아 향(?)만 나는 애매한 맛에 아쉬웠는데

복숭아 맛이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덜하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한 입 마시고 나니 하트를 날리는 뷔 까지 ... 완벽하네요 =P

 

한 모금 원 하트 ..+_+

 

 덕분에 행복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엇네요 =) 헿

이걸로 BTS 복숭아맛 칠성사이다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