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내돈내산 잇템추천

카카오톡 선물하기, 빌리엔젤 케이크 후기

by JoyHz 2020. 10. 31.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빌리엔젤 케이크 후기 

오늘도 빠질 수 없는 관종 뚱강아지!

 

얼마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엄마가) 받은

빌리엔젤 케이크!!!!

 

 

4조각이 한 세트로 들어있는 케이크로 

가격은 21,700원이네요 

주문 폭주라고 앞에 설명이 덧붙여있네요,

아무래도 다른 케익들은 직접 교환을 하러 가야하는데

빌리엔젤 케이크는 집으로 배송이 된다는 점이 좋았습니다아 =) 

 

 

열어보니 보이는 빌리엔젤 인기 네 피스!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밀크 크레이프 + 당근 + 레드벨벳 + 딸기 크레이프 입니다 

요 친구들이 빌리엔젤에서 가장 사랑받는 라인업이군요

 

 

책상이 시골 할머니댁 느낌 물씬인가요?ㅋㅋㅋㅋㅋㅋ

대식구라서 다함께 식사할 때 사용하는 책상잌ㅋㅋㅋ

무늬가 저렇게 친근하고 시골스럽고...그렇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케이크를 하나하나 살펴봅니다! 

 

 

이렇게 네 가지 맛인데요, 

이 네 가지 중 제 최애는 밀크 크레이프 였습니다 

밀크 크레이프는 늘 판매 상위권에 속하던데

왜 그런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돌돌 말아먹는 재미도 있고 부드러운 크림맛이 

깊게 배어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 

 

 

돌돌 말아먹는 크레이프! 

오늘 사진들은 뭔가 다ㅋㅋㅋㅋㅋㅋㅋ

먹느라 급히 찍은 느낌이 물씬 묻어있네요 하하...=p

어쨌든 이렇게 선물 받은 

빌리엔젤 케이크 후기! 를 적어봤습니다 =) 

 

 


 

배송도 금방이라 시키고 하루 이틀 후에 바로 도착했던 것 같아요 

빠른 배송까지 개인적으로는 만족만족입니다. 

다만 둥근 모양의 케익이 아니라

4조각으로 구성된 피스 케익이기 때문에 

초를 꽂고 뭔가 둘러 앉아 함께 생일을 축하하는 용도 보다는

디저트로 먹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맛을 맛볼 수 있어서 저는 만족스러웠지만

빌리엔젤 케이크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은 그 점은 생각해보고 주문하시길 바래요! 

이렇게 빌리엔젤 케이크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