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놀멍 쉬멍 뇸뇸

[사당역 파스텔시티] 든든한 한 끼, 홍수계 찜닭

by JoyHz 2020. 11. 11.
728x90
반응형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 홍수계 찜닭 내돈내먹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예전에 방문했던 곳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사당역 파스텔 시티에 위치한 

< 홍수계 찜닭 > 입니다! 

평소에 찜닭을 엄청 끌려하거나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가끔가다 한 번씩 끌리는 음식이 한 두가지쯤 있잖아요

저는 그게 찜닭이나 족발 같은 메뉴에요

그날은 찜닭 버튼이 눌려서 바로 찜닭집으로 향했죠!

 

 

파스텔 시티 2층에 위치한 < 홍수계 찜닭 >!

 

 

파스텔 시티 안에 있는 지점이라서 그런지 

식당 내부도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구요,

화장실은 식당 내에 위치한 건 아니지만

식당 빠져나와서 오른쪽으로 쭉 가면 바로 보이기도 하고

청소 업체를 통해 청소가 되어서인지

언제가도 깔끔한 상태라서 좋았습니다!

(저는 파스텔시티에 자주 식사하러 오거든요  ✿˘◡˘✿)

 

 

이른 시간에 방문한지라 비어있는 식당 내부! 

뒷쪽으로도 자리가 더 있는데 안쪽에는 

다른 손님분들이 앉아 계셔서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정도로만 봐도 꽤나 넓은 게 보이죠~?

 

 

이게 홍수계 찜닭의 메뉴판! 

저도 친구도 이른 저녁이기에 그닥 배고프지 않아서

1인 한상 메뉴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닭갈비 한상(12,000)과 치즈 찜닭(13,000) 한상! 이렇게 두 가지를 주문! 

1인 메뉴가 있으니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 

 

 

그릇들과 물컵을 셋팅해놓고는 메뉴가 나오길 기다립니다 

 

 

얌전히 수다를 떨며 기다리다 보니 

기다리던 메뉴가 제공됩니다! 

 

 

생각보다 엄청 양이 푸짐합니다! 

찜닭만 먹다보면 좀 질리지 않을까 싶어서

찜닭 집임에도 불구하고 닭갈비는 시켜봤는데 너무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 두 메뉴 다 순살이라 막 집어먹기 좋았습니다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찜닭 한 입! 

그날따라 쫄깃쫄깃한 당면이 당겼는데 한을 풀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떡도 들어있었어요

닭갈비에는 당면은 없었지만(들어있으면 오히려 좀 이상했으려나욬ㅋㅋ)

역시나 떡이 들어있었습니다

떡순이의 취향저격! 

 

 

그냥 매콤한 맛으로 느끼함을 잡고자 시켰는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닭갈비! 

메뉴를 싹싹 비우고 나니 배가 터질 것 같더라구요 

 

 


 

[ 홍수계 찜닭 파스텔 시티점 총 정리 ]

  • 내부 자리 넓음. 단체 회식하기 좋을 듯 함 

  • 가성비 좋은 1인 메뉴가 제공됨. 양도 넉넉하고 만족스러운 맛

  • 1인 메뉴에서 제공되는 밑반찬 중 김치에서 중국산 김치 맛이 났음. 동치미 무에서도 생무 맛이 남. 밑반찬이 조금 더 맛있어지면 더더 만족스러울 듯!

  • 화장실 식당 외부에 위치. 다만 파스텔시티 건물 측에서 관리하고 있어서 깨끗! 식당에서도 멀지 않음

  • 1시간만 무료 주차 가능. (계산할 때 차 번호 이야기하기!) 1시간 이후로부터는 주차비가 꽤나 사악한 편. 10분당 2,000원.....! 빠르게 식사하고 차 빼시길 추천

  • 직원분들이 친절하심. 기분 좋게 먹고 나올 수 있었음 

 

홍수계 찜닭 후기는 이렇게 정리해볼 수 있습니다 =) 

사당역에서 밥집을 찾고 계신 분들! 참고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