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놀멍 쉬멍 뇸뇸

매일 새 기름 60계 치킨, 간지 + 고추치킨 조합 내돈내먹 후기

by JoyHz 2020. 11. 14.
728x90
반응형
매일 새 기름 60계 치킨, 간지 + 고추치킨 반반 후기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맛보게 된

60계 치킨!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고 해서 내심 궁금했는데

주문하려고 했던 한 곳은 이미 다 팔렸는지 실패하고

가까운 다른 가게에서 겨우 주문을 성공했습니다! 

60명 안에 들었다니 행복해요!!!!+_+

제가 시킨 메뉴는

간지 치킨 + 고추 치킨 반반 메뉴와 

쫀득치즈볼 + 코카콜라(1.25L) 였습니다 

 

 

 

 

일단 쫀득치즈볼을 뜯어봤습니다! 

총 다섯 개가 들어있네요. 

약간 식은 채로 먹었는데도 존맛이었어요 ㅠㅠㅠㅠ

뜨끈뜨끈할 때 먹었으면 두 배는 더 맛있었을 것 같은..! 

 

 

 

 

다음으로는 치킨을 살펴봅니다 

왼쪽이 고추 치킨이고 오른쪽은 간지 치킨이에요! 

 

 

 

 

친구가 특히 간지 치킨을 어찌나 칭찬하던지!!!! 

저는 사실 간장베이스 소스에 누룽지가 좀 들어가있나? 했는데 

가루가 뿌려져 있는거였어요. 

진짜 누룽지가 들어있었으면 더 좋을 뻔 했어요 ( ˃⍨˂̥̥ )

제 입에는 살짝 짜다고 느껴졌는데

친구는 오히려 60계 치킨은 다른 곳보다 덜 짜다고 하더라구요 

기준을 알 수 없는 미각의 세계...(´・ʖ̫・`) 

 

 

 

 

 

 

좋은 건 확대해서 한 번 더!

치킨은 역시 뼈죠~? 

뼈 있는 치킨으로 시켜서 깔끔하게 발골했습니다 ! 

고추 치킨 매운 표시가 되어있어서 확 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매운 편은 아니라서 좀 아쉽게 느껴졌습니다아- (ఠ ̥̆ ఠ)

조금 더 매우면 맵달맵달 궁합이 딱 좋을듯! 

아니면 다음에는 아싸리 매운 메뉴를 시켜볼까봐요 

 

 

 

 

이렇게 한 상 가득 차려놓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_+ 

60계 치킨도 처음으로 먹어봤네요

다음에는 신상인 짜장맛 치킨두 먹어보고 싶어요! 

 

 

 

 

지금 60계 치킨에서는 이런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니 

60계 치킨 드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ლ'ー'ლ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