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놀멍 쉬멍 뇸뇸

밀크홀 1937 서현 분당점, 서울 우유를 카페에서 만난다?!

by JoyHz 2020. 11. 17.
728x90
반응형
밀크홀 1937 서현 분당점, 내돈내먹 카페 후기

 

 

 

 제가 최근에 다녀온 카페 한 곳을 소개할게요 =) 

바로 밀크홀 1937 서현 분당점 입니다. 

 

카페를 찾으며 지나가다가 간판에<서울우유 농협>이라 적혀있어서

'엥? 왠 농협에 서울우유 농협이라 써있지?' 라고 했는데

서울우유에서 운영하는 카페였어요!

신기한 마음에 친구와 들어가 보았습니다 ʕ•ﻌ•ʔ ♡ 

 

 

 

 

[ 밀크홀 1937 서현 분당점 영업시간 ]

평일 09:00 - 20:00
주말 09:00 - 21:00

 

 

 

 

들어서면 체온 측정하는 기계가 있구요, 

계산대 오른쪽으로 물이랑 쓰레기통이 위치하구 있습니다

그 옆에는 또 레트로 감성 물품들을 팔고 있네요

 

 

 

 

아기자기한 컵들이 눈에 띄네요 •̀.̫•́✧

마음 같아선 레트로컵 하나 둘씩 모으고 싶은데 

슬쩍보니 레트로 컵들은 가격이 착하진 않네요 ㅠㅠㅠ

 

 

 

 

계산대 바로 옆에는 

이렇게 서울우유에서 출시된 제품들을 팔고 있었어요

아메리카노는 50% 할인 세일 중입니다! 

테이크 아웃 세일인 줄 알았는데 매장 안에서도 반값이에요 

 

 

 

 

국내 1위 브랜드 서울우유를 사용하는 카페라는 

자부심이 카페에 뙇!

 

 

 

 

아이스크림도 맛있다고 블로그에서 봤는데

날이 추워서 따땃한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모던한 카페 분위기. 

저는 안쪽에 위치한 쇼파에 앉았습니다 

추운 날씨 때문인지 한 테이블 밖에 사람이 없었어요~ 

가게 내부가 아주 넓거나 하진 않답니다! 

 

 

 

 

짜잔, 

제가 시킨 아메리카노와 

친구가 주문한 귀리 라떼입니다! 

아메리카노도 진하구 생각보다 괜찮았는데

귀리라떼도 뭔가 걸쭉하구 속 뜨듯하니 좋다고 하더라구요 =) 

 

 

 

 

무엇보다 귀여웠던 밀크홀 컵! 

예쁜 컵에 담아 마시니 괜스레 더 맛있게 느껴지는 기분이랄까요 

 

 

 

 


 

[ 밀크홀 1937 서현 분당점 총 정리 ]

  • 서울우유를 사용하여 메뉴 음료 제조 

  • 화장실이 외부에 위치. 남녀 공용은 아니지만 어두울 때 가면 무서워요

  • 카페 내부가 썩 넓진 않음. 하지만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거의 없었음 

  • ATM 기기가 카페 옆에 붙어있어서 출금이 용이함 (?)

  • 귀여운 서울우유 레트로 제품들 구매 가입 

  • 아메리카노 50% 할인 중으로 215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음 

 

감상은 이정도로 정리해볼 수 있겠네요

오랜만에 분당에 가서 추억도 되새기고 

예쁜 카페도 보고 행복한 주말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